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둥이 피부가 까매졌어요 ..흑흑

♥안녕하세요 멍민영입니다 

오늘 둥이 산책 후에 목욕을 시키는데 어찌나 놀랐는지....

부랴부랴 털말리고 글을 쓰고있네요 ㅋㅋㅋㅋㅋㅋ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용 저렇게 하네스부분만 빼고 까매졌답니다 ㅜㅜ

 

 

 

보시다시피... 피부가 까맣게 변한게 보이시죠??

바로 병원에 가려다 10일전에 둥이 미용시키면서 목욕도 했었기에 미용쌤한테 물어봤죠

"멍민영: 쌤 혹시 둥이 저번목욕할때 피부가 변한곳이 있었나요? (사진첨부)"

"미용쌤: 어머 아니요 ~ "

"멍민영: 헉 그럼 둥이 피부에 문제가 생긴걸까요 병원에 가야되겠죠??"

"미용쌤: 아니요 안가셔도 될것같아요 하네스부분만 하얀걸 보니 아무래도 살이 탄것같네요 ㅎㅎ"

"멍민영: 엥 강아지도 살이타나요?ㅋㅋㅋ"

"미용쌤: 살이 탄다기보다 강아지도 해를 많이쬐면 피부색소가 올라오는거에요 "

"멍민영: 아~ 그럼 병원은 안가봐도 되겠네요??"

"미용쌤: 네 ~ㅎㅎ 겨울되서 산책을 자주 못나가면 다시 하얗게 변할거에요!!"

"멍민영: 퇴근하셨을텐데 너무감사해요 ㅠㅠ 푹쉬세요 감사합니다!"

 

 

어찌나 심장이 철렁했던지....ㅋㅋㅋㅋ 강아지도 사람처럼 살이 탄다는게 너무 신기하지 않나요??

날씨가 포근해진 이후로 산책을 매일매일 데리구 다녔더니 저렇게 됬네요 ㅋㅋ

저희 둥이처럼 피부가 탄 견주님들 있겠죠? 너무 놀라지 않으셔도 될것같아요 !

 

점점 날씨가 더워지는데 낮시간 산책은 피하는게 좋을것 같네요 아스팔트 바닥도 점점 뜨거워지고....

둥이 친구를 만들어주고 싶은데 애가 성격이 좀 드러워요...ㅋㅋ 

지가 사람인줄 알아서 다른강아지를 보면 마구 짖어대는 통에 친구가 1도 없답니다 하하 

 

마지막으로 둥이 뽀너스사진 보여드리고 저는이만 물러나겠습니다 다들 즐겁고 맛난 저녁시간 되세요^ㅡ^

'소소한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멍민영입니다 반가워요 여러분 ~ ^ㅡ^  (0) 2019.05.04